리뷰/맛집

[일본/도쿄] 분위기 좋은 술뷔페(?) TASTE ONE

  도쿄 신주쿠와 가까운 조용한 동네, 신 나카노 역 근처에는 굉장히 자유롭고 편안한 분위기의 술집이 있다. 동네 작은 펍(Pub)같은 느낌이라 볼 수 있다. 바로 "TASTE ONE"이다.



 역에서 가까운 골목 안쪽에 위치하고 있어 지나다니는 사람들은 없지만, 이 술집에 있는 내내 다양한 연령층의 여러 사람들이 들어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가는 것을 볼 수 있었다. 이 술집에서는 한 시간 동안 모든 음료/주류를 무제한으로 주문하고 마셔볼 수 있다.



 물론 2시간, 3시간 메뉴도 준비되어 있어, 원하는 만큼 술을 마음껏 마실 수 있다. 메뉴도 굉장히 다양하게 준비되어 원하는 술을 충분히 고를 수 있었고, 칵테일 같은 경우에도 조합이 가능한 경우를 소개하고 있어 다양한 종류의 술과 다양한 음료를 맛볼 수 있었다.



 한 시간 짜리 무제한 코스를 주문하고 맥주로 시작하여 정말 많은 종류의 술들을 맛본 것 같다. 다만 가격대에 상관 없이 1 인 1 푸드를 주문해야 한다. 아주 저렴한 안주들도 많이 있으므로 선택이 어렵거나 가격 측면에서 부담스럽지는 않았다.


 사실 일본어로 적힌 메뉴를 잘 해석하지 못해 인기있다고 적힌 메뉴 위주로 시켰는데, 굉장히 만족스러웠다. (기본적으로 감자 샐러드를 주는데, 우리는 모르고 감자 샐러드를 하나 더 시킨 꼴이 되었다...)



 너무 만족스러운 술집! 여행 마지막 밤에 이 집을 알게 된 것이 너무 아쉬웠다. 진작 알았더라면.. 매일 찾아가서 맛난 안주와 여러 종류의 술을 먹었을텐데..